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질문/답변

Home > 질문/답변

게시글 검색
어젯밤 올리신 질문에 대한 답변~^^
성공해탈 조회수:1876
2011-03-16 16:47:00

어제 질문올리신 분이 계신데 삼당에 바빠서 방금 답글을 올렸더니 질문을 지우셨군요. 뒤늦었지만 답글을 올림을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

네~안녕하세요? 그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왜냐하면 우울감이라는 것 자체가 항상 모든 것을 비관적으로 느끼게 하는 것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사실 저희 센터에 와서 세션받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하는 말이 바로 이겁니다. '다른 사람들은 잘 된다는데 저는 왠지 안될 것 같아요' 라는 거죠.

그 이유중의 하나는 무의식속에 자신이 좌절하고 다른 사람들은 잘되는데 나는 안된 기억이 이슈로 남아있는 경우에는 자꾸 이런 생각때문에 힘들어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 분들이 세션을 받고 이슈제로가 되어서 엄청나게 인생이 변화하는 것을 매일 같이 보는 저희로서는 이런 얘기를 들으면 다시 빙그레 미소를 짓게 됩니다.

내가 의식적으로 될지 안될지 느끼거나, 비관적으로 느끼거나, 이것은 소용없을거야 믿지 않더라도, 저희가 하는 AK-EFT세션을 받으시면 마음이 가벼워지고 긍정적으로 변하는 마음을 경험하면서 '아 이런 거구나'라고 느끼게 될겁니다. 그리고 왠지 나는 안돼라는 마음을 갖게 되는 원인이 되는 부정적 기억을 먼저 해소하면 이런 생각이 줄어드는 것도 느끼게 됩니다.

심지어 부모님의 권유에 이끌려 '절대로 이런건 효과가 없어'라는 부정적 생각을 가지고 온 청소년들도 1~2시간 세션을 받으면 마음이 가벼워지고 좋아져서 그 다음부터는 더 적극적으로 세션받는 것을 저희는 자주 봅니다.

스스로 하는 EFT기초는 아무래도 만성적인 증상에는 크게 효과가 없기 때문에 말씀하신 것처럼 비관적으로 생각되시더라도 꼭 세션을 받고 이슈제로에 도전해 보세요.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었다고 꼭 느끼게 되실 겁니다. 그럼 화이팅하시길~~^^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