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 치유사례

게시글 검색
대인공포로 힘들던 내가 '이슈제로'가 됐어요!!^^
성공해탈 <ckha92@naver.com> 조회수:5156
2009-05-26 21:37:45

대부분의 사람들이 살아오면서 겪는 많은 부정적인 사건들에 대한 기억들로 고통을 받으며 살아갑니다. 이것들을 '이슈'라고 부릅니다. 이 마음속의 부정적 기억이 모두 없어진다면 나의 모습은 어떻게 변할까요? 

AK테스트를 해보면 각 사람들별로 가진 이슈의 갯수를 파악할 수 있는데 사람에 따라서 보통 핵심적인 코어이슈의 경우 10~20개, 일반적 이슈의 경우 70개~200여개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어린 시절 부모님이나 학교, 친구들에게 당했던 억울한 일, 창피했던 일, 괴로웠던 일 조차도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내 무의식속에 남아서 내 마음을 알게 모르게 괴롭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우리가 살면서 고통받은 일들을 무의식이 내려 놓지 않고 계속 기억하면서 나를 힘들게 하는 것은 사실 무의식이 나를 사랑하고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물에 한번 빠졌던 사람이 물에 대한 공포증 때문에 물가에 가기를 싫어하듯, 한번 겪은 괴로운 일을 자꾸 '회피'해서 다시는 그런 일을 겪지 못하게 나를 보호하려는 무의식의 특성 때문이랍니다.

 어쨋든 나를 힘들게 하는 증상을 만드는 이러한 기억들을 AK로 하나하나 찾아내어 EFT로 해소하다보면, 내 무의식에 각인되어 있던 모든 부정적 기억들이 사라져서 제로가 되는 때가 옵니다. 이것이 바로 '이슈제로' 상태입니다.

 사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평생동안 하나의 '이슈'도 해소하지 못하고 죽을 때까지 왜 힘든지 모르면서 고통을 받는데, 이러한 '이슈제로'는 정말로 놀랍고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으며, 이슈제로가 되면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마음의 평화와 자신의 잠재력의 극대화가 이루어진답니다. 이것은 제 자신이 직접 경험하였고, 지금은 많은 분들이 이렇게 되도록 도와드리고 있죠..^^

 ~~~~~~~~~~~~~~~~

 저를 찾아왔던 이 분은 재수생인데 처음 올 때는 대단히 심리적인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학원에만 가면 가슴이 이유없이 심하게 두근거려 공부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또 중학교 때부터 강박증과 우울증에 시달리고 친구들에 대한 시선의식 때문에 공부도 제대로 할 수가 없어 고3때 자퇴를 했다가, 1년후에 다시 복학해서 졸업도 늦게했고 현재 재수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처음 찾아왔을 때는 가장 심한 가슴이 두근거리는 문제와 관련된 이슈를 찾아보니 바로 1주일여 쯤전에 집에서 TV를 보는데 예쁜 모델이 나와서 샴푸같은 걸 선전하는데, 자신이 강박증 약을 먹어서 머리숱이 많이 빠져서 가진 컴플렉스와 억울함, 부러움 등이 떠오르면서 그것이 원인이 되어 학원에서 강사나 학생들이 나를 주목할까봐 두려워서 가슴이 두근거렸던 것이었습니다.

 이 때의 사건에 몰입해서 EFT로 중화하자, 바로 그때부터 심한 가슴두근거림이 없어졌고, 중학교때 심했던 강박증이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도 발가락의 움직임에 대한 과도한 신경쓰는 문제가 남아 있었는데 이것도 관련된 이슈를 찾아서 해결하자 거의 없어졌습니다.

 이 이후에도 이 재수생은 자츰 자신이 힘들어하던 대인공포, 우울증, 시선의식, 발표불안 등을 점점 해소해 가면서, 저를 자주 찾아왔고, 약 3주일에 걸쳐 10시간 정도의 세션을 마치고 나자, 이분은 코어이슈는 물론, 무의식에 있는 모든 이슈들이 제로가 되었습니다.

 이 분은 아직 만 20살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코어이슈를 포함해서 이슈가 모두 74개였습니다. 보통 성인들이 120~150개 정도인데 비해 적은 양이었기 때문에 이슈제로에 빨리 도달한 것이죠.

이것은 저를 제외하고, 저희 한국EFT코칭센터를 통해 이슈가 제로가 된 2번째 경우이며, 요즘 이런 분들이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15세 이후에 이슈제로에 도달하면, 앞으로 평생 무의식에 이슈가 생기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무의식이 AK/EFT의 과정을 통해 밝아지고 너무나 긍정화되어, 어떤 불행한 일을 당해도 당시에는 힘들겠지만, 무의식에 각인되어 나를 지속적으로 힘들게 하는 일은 평생 없어진다는 것이죠. 정말 일반인들은 상상하기 힘든 놀라운 일이죠.

 따라서 이슈가 제로가 되면 이후부터 엄청난 마음의 평화와 잠재력이 늘어난 것을 느끼고, 지속적으로 이것이 꾸준히 증가되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AK와 EFT를 통해 이루어낸 인생 최대의 축복인 것이죠.^^

 ~~~~~~~~~~~~~~~~~~~~~

 아래는 이분이 이슈를 중화함으로써 해결한 주요 증상들입니다.

 - 사람들이 3명 이상일때 가슴이 두근거림

- 발가락 신경쓰이는 강박증상

- 타인이 말걸면 당황하고 얼굴 빨개짐

- 낯선 사람에게 잘보이고 싶어 경직됨

- 친구와 둘이 있을 때 다른 애가 친구에게 말걸면 불편/불안/질투가 느껴짐

- 3명 이상 있을 때 가만히 있어도 소외감 느낌

- 머리숱이 적은 점이 자꾸 신경쓰임

- 항상 타인이 나를 쳐다보고 있는 것 같아 답답함

- 다른 정신적인 문제가 또 생기지 않을까 두려움, 불안

- 친구를 사귈때 매력있게 보이고 싶은 집착

- 혼자 있을 때 뒤의 친구들의 이야기가 신경쓰임

- 모르는 애들끼리 옆에서 얘기하는데도 얼굴에 열오르고 의기소침해짐...등등

 

내용들을 보시면, 주로 친구관계에 대한 시선의식, 대인공포, 집착, 강박이 심하였고 이것으로 인해 학원에서 자신이 원하는 공부를 거의 전혀 하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이런 문제들의 하나 하나에 모두 과거에 있었던 부모님, 친구, 선생님 들과의 부정적 사건(이슈들)이 관련되어 있었고, 이것들을 AK로 찾아내어 영화관 기법등으로 몰입해서 EFT를 통해 경락을 두드리면서 그 당시에 느꼈던 억울함, 분노, 수치심, 열등감, 외로움 등등의 부정적 감정들을 해소해 나가자, 어느덧 이런 이슈들이 점점 줄어들어 제로에 도달했던 것입니다.

 이 분은 매일매일 놀랍게도 이런 증상이 줄어들고 변화되는 모습에 신기해서 어머니에게 계속 신기하다고 얘기를 했다고 했습니다.

 드디어 이슈가 제로가 되던 날, 저와 같이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자축을 했습니다. 청소년기와 재수기간을 통해 괴로와했던 모든 문제들에서 완전히 해방된 것을 말이죠.

 저 자신도 이 분의 변화에 기쁘고 이런 일을 한 것이 자랑스러웠습니다.

 그 분은 연대를 가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는데, 자신의 현재 성적으로는 어림없을 것 같다고 말하더군요. 저는 이제 마음의 평화와 잠재력의 극대화를 경험할 것이니, 염려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격려해주었습니다.

 ~~~~~~~~~~~~~~~~~~~~~

 약 3주가 지났을 어제쯤 오랜만에 연락을 해봤더니, 아주 잘 지내고 있다고 하더군요. 공부가 얼마나 잘되냐고 했더니, 최고가 100%라고 할 때 약 70% 정도의 수준으로 잘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도 너무 기쁘고 보람이 느껴지더군요.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저희 한국EFT코칭센터를 통해서 이렇게 인생 최대의 축복인 '이슈제로'를 경험하시고, 진정한 마음의 평화와 잠재력의 극대화를 경험하셔서 멋진 인생을 만들어 가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