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 치유사례

게시글 검색
원인모를 통증 질병 치료사례
마음클리너 <ckha92@naver.com> 조회수:1369
2017-03-03 15:40:52
(내담자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상담 내용을 최대한 단순화하였음을 양해 바랍니다.)

저희 심리치료센터 홈피의 EFT 5분만에 따라하기 동영상을 보시고 스스로 해보시고 좀 효과를 느끼고 오는 분들도 많은데 이 분도 약 1달 정도 해보고 효과를 보고 더 본격적 치료를 원해서 왔다더군요.

이 분의 10대때부터 원인 모를 꼬리뼈 변형 질병이 계속 일어나 척추측만과 내려 앉게 되면서 어깨와 무릅 등이 계속 통증으로 아프고 힘이 없어 걷고 운동하는 것이 힘들었고 온갖 진단을 받아도 원인을 알 수 없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런 육체문제로 집중력과 성취력이 떨어져 제대로 생활하지 못한 트라우마와 좌절, 건강불안, 우울, 대인불안 등이 심했고 눈도 이유없이 약해서 글씨가 잘보이지 않는 문제도 있더군요.

본인의 다양한 부정적 기억, 심리, 질병 등을 양식에 적게 하니 40가지 이상의 문제들을 적었고 각각이 심한 정도가 0~10으로 체크했네요.

치료에 들어가서 늘 하듯 진실을 말하면 손가락에 힘이 잘 들어가는 AK 즉 오링테스트로 뿌리가 되는 기억이 '5살 3월 아버지'와 관련있다는 식으로 조건을 찾았습니다.

그런 다음, 본인이 내용이 기억 안나도 이 조건과 분노, 슬픔 등 대표적 부정적감정을 말하면서 14경락을 손가락으로 두드려주는 EFT로 무의식을 자극해서 살아오며 쌓인 부정적감정을

EFT를 하면서 만져보니 한쪽 가슴뼈가 뚜렸하게 툭 튀어나와 있어 육체 변형의 정도가 심함을 알 수 있었네요.

EFT를 마치니 이 분은 당일날도 뭔가 가벼워지면서 대부분의 증상이 20~50% 떨어짐을 느꼈네요.

사실 모든 부정적 심리 습관 뿐 아니라 질병이나 통증도 살아오며 쌓인 부정적 감정이 본인의 취약한 부분으로 나타나는 것이므로 이슈제로가 되면 시간지날수록 무의식이 계속 밝아지면서 여러 명현단계를 거치며 모든 자기치유가 일어나게 된다는 설명을 드리고 치료를 마쳤네요.

지방에서 온 이 분은 이후 AS를 전화로 받으셨는데 10일후 AS때 그간 마음이 편했고 몸도 조금은 좋아졌지만 아직 완전히 좋아질까 불안감이 있다고 하더군요.

이후 3주, 4주식으로 기간늘리며 AS받을때마다 계속 몸이 조금씩 좋아지는게 느껴지고 특히 척추변형으로 근육도 배배 꼬여있다가 계속 풀어지는게 느껴지고 눈도 좋아진다며 좋아하시더군요.

5차 AS때는 서울에 올 일이 있다며 센터로 오셨는데 EFT를 하며 만져보니 한쪽 가슴뼈가 툭 튀어 나왔던 것이 거의 차이가 없어져 저도 참 놀라고 신기하더군요.^^

결과적으로 이 분은 많이 좋아진 상태에서 6차 AS를 마지막으로 정기AS를 마쳤네요.

늘 경험하지만 저도 참 신기했고 이렇게 평생 괴로웠던 육체변형과 질병이 치유되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라우마, 부정적 심리, 습관에서 벗어나 자신감이 높아지고 성격이 밝아진 이 분이 얼마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게 될지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화이팅!!^^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