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 치유사례

게시글 검색
조울증 치료됐어요^^*/분노조절 과대망상 강박사고 집착 예민한성격
마음클리너 <ckha92@naver.com> 조회수:2192
2019-03-23 22:17:52
저희 한국EFT코칭센터는 기적적인 조울증 완치사례가 많은 바, 조울증과 분노조절장애와 강박사고 등으로 방문한 이 분은 개인사업을 하면서 여러 폭력사건에 휘말리기도 하고 증오하는 사람이 많고 모든것이 자기중심으로 되어야 하고 날카롭고 집요하고 예민한 성격이면서 다소 과대망상적 꿈으로 다사다난한 인생을 살고 있더군요.

(내담자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상담 내용을 최대한 단순화하였음을 양해 바랍니다.)


사전상담후 본인의 부정적심리와 증상을 적게 하니 신앙적 영향으로 특히 김일성, 스탈린, 사탄, 게으른 사람, 사치하는 사람 등을 극도로 미워해서 0~10중 적으라니 1000, 10000 이상이라 적고 모든것이 내맘대로 돼야 하는것은 무한대라고 하다군요. 그러면서 가난, 이별, 폭력이 되풀이될까 두려움이 많고 자신을 이해하는 사람이 적은 것에 대한 괴로움도 많더군요.

어린시절 똑똑하고 논리적이어서 동네어른들의 칭찬이 많았다는데 이것이 강박이 되었는지 대화를 나눠보면 지나치게 논리적이면서 현학적, 철학적 표현이 많은점이 두드러지더군요. 이런 점도 이슈제로되면 모두 자연스럽게 좋아질 것이 예상되었습니다.

아무튼 치료에 들어가서 진실을 말하면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는 AK 오링테스트로 뿌리가 되는 부정적기억이 '5살 3월 아버지'와 관련있다는 식으로 찾아 내용이 기억안나도 이 조건과 당시 느낀 분노, 슬픔, 수치심 등 부정적감정을 말하며 무의식을 자극하는 방식으로 14경락을 두드리는 등 EFT로 2시간 정도 기본치료로 살아오며 쌓인 150~200개의 트라우마를 붕괴시켰습니다.

마치고 나자 이 분은 감정이 해소되어 나른하고 편한 느낌을 느끼며 대부분의 증상이? 70~90% 좋아진게 느껴졌으며 특히 김일성, 사탄, 게으르고 사치한 사람들에 대한 증오등이 90% 이상 줄고 가난, 이별, 대인관계 두려움과 여러 허황된 꿈과 집착도 90%이상 줄더군요.

하지만 생활을 해봐야 실제 변화를 알수 있고? 부정적증상이 배출되며 일시적으로 나빠지는 여러 명현을 거치며 좋아질것이라는 설명을 드리고 기본치료를 마쳤네요.

10일후 첫 AS때 전반적 심리상태가 안정되고 과거에는 강박 불안으로 식당이나 슈퍼에 잘못갔던 것이 좋아졌고 술자리에서 논쟁이나 트러블이 없어지고 타인의 편을 들어주는 등 좋아진 점이 많더군요.

다시 3주후 AS때는 과거의 나보다는 현재와 미래의 나에 촛점 맞추며 가볍게 지내고 걱정이 줄고 말할때 가슴에 걸리는게 없어지고? 아직 흥분, 짜증, 분노가 있지만 좋아진 점이 많더군요.?

이 분은 이런식으로 약 6개월에 걸쳐 5번 AS를 받았는데 대인관계가 편해지고 몸도 전반적으로 좋아지는 등 심리 육체적인 모든 자기치유가 일어났고, 특히 처음 예상한대로 심리적 여러 강박이 줄면서 철학적이고 현학적 말투가 없어지고 자기표현이 훨씬 편하고 자연스럽게 바뀌었습니다.

이후 정기 AS를 마치고 필요시에만 AS를 받게된 이 분은 이슈제로 또는 트라우마 제로가 되어 앞으로도 계속 무의식이 밝아지면서 자신의 지혜, 잠재력을 잘 발휘하고 왜곡된 인생에서 벗어나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될 것이 너무나 기대되네요~화이팅하시고 앞으로도 필요시 AS오세요!!^^*??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