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게시글 검색
되찾은 생기
幸せ <hyekim27@naver.com> 조회수:7256
2014-05-22 00:53:37

 27살 대학원생입니다.

저와 같은 고민에 시달려있다면 서슴없이 EFT치료를 선택하세요.생활의 생기를 되찾게 될것입니다.

저의 치료차트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EFT치료전,치료과정을 간단히 적어드립니다.

치료전 :

대인기피증,자존감 부족에 시달리며 쭉 학창생활을 지나왔었어요.

성장에 필히 겪어야하는  과정이라 생각했었고,많은일을 경험하고  사회인이 되면 좋아질거라 생각했었어요.졸업무렵 미래불안,심해지는 대인기피증,갈수록 바닥을 보이는 자존감에 시달려 죽고 싶은 생각이 들때도 있었습니다.   

악성순환이 되고 있는 내 생활을 바로 잡아야 겠다는 생각에 과감히 휴학을 선택햇습니다.

휴학하는 첫개월도 과거 괴로웟던 일과  미래불안때문에 많이 힘들어했습니다.가족들과 상의한 결과,인터넷 써빙을 통해 원장님의EFT코칭센터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치료경과: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처음으로 "대인기피증"이라는것을 알게 되였습니다.

처음 치료받고,가족모임에 참석하고,모임이 끝나고도 불안하고 온몸이 긴장함을 느끼는 증상도 치료전에 비해 많이 해소되였음을 느꼇습니다.EFT치료에  신심을 가지게 되였습니다.

첫번째  AS끝난 뒤, 명현반응이 일어나면서 어머니와 크게 싸웠습니다.하지만 마음속은 후련해졌습니다.미래불안,그리고 과거의 챙피한 일이 떠오를때의 불쾌함도  전에 비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두번째AS치료후,챙피했던일,불쾌했던 일들이 떠오를 때면 나 자신에게도 문제가 있었다는것을 느끼며,지금은 과감하게 받아들일수 있게 되었습니다.멀리했던 책도 즐기게 되고,하고싶은 일들도 떠오르며 생활을 즐기게 되였습니다. 자존감도 향상되고 ,미래불안도 거의 해소된것같습니다.그리고 스스로 운동으로 스트레스 풀기 시작했습니다. 내 무의식은 내 자신을 받아들이고 더 행복한 자신을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내 의식으로 전달해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원장님의 말씀대로 EFT를 통해,자신의 숨겨진 잠재력도 발굴할수 있고,나아가서 더 긍정적인 삶을 지니게 되는것같습니다.

오늘 세번째AS를 마쳤습니다.생활에 어떤 변화가 다가올지,많이 기대됩니다.

2달동안 치료에 정성을 기울인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2]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