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게시글 검색
덕분에 새로운 인생을..^^
hyunsiclove <guswl0328@naver.com> 조회수:2625
2014-12-11 21:29:58

제가 EFT를 처음 받은 지가 벌써 일 년이 되었네요.

처음에 엄마의 권유로 동생과 함께 받게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큰 믿음 없이 시작 했었습니다.

EFT를 받고 난 후 부터 심적으로 우울함도 올라왔고 화도 올라오고 그러한 과정들 때문에 작년 겨울방학은 힘들게 보냈던 것 같습니다. AS를 받을 때 마다 물어봤었습니다. 원래 이런 과정을 거치는 것인지.. 소장님께서는 마음 속에 있던 고름을 짜내는 것과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는 힘들어서 괜히 시작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많이 들 정도 였지만..

봄이 되는 시점 부터 제 마음 또한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하나 하나 해결 되더니 여름이 되고 가을이 되고 다시 겨울이 된 지금 이 시점에는 거의 모든 마음의 힘듬이 해결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새로운 사람이 되었다고 느껴질 정도이니깐요!

예전에는 사람들과의 자리 자체가 불안해서 집 생각뿐이었고 그래서 늘 친구관계도 원만하지 못했고 항상 불편한 마음이 가득했었어요. 그렇지만 이제는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도 가족들을 대하는 것과 같이 굉장히 마음이 편합니다. 앞으로도 이대로 나간다면 많은 친구들과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겠다는 생각도 조심스레 하게 되었네요.

그 뿐만 아니라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들이 굉장히 많이 호전 되어서 조금 늦었지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시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길 소망하며 마치겠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