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게시글 검색
나만의 고통에서 벗어날수만 있다면!!!
행복바이러스 <tjsgml5811@korea.kr> 조회수:2320
2015-03-15 17:32:19

안녕하세요..

저는 44세의 직장인 여성입니다.  8년전 지속적 불면증으로 인한 과호흡으로 응급실에 실려간 후 지금까지 죽 정신과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약 복용양이 계속 늘어가는게 저의 큰 걱정입니다.  직장에서 사소하거나 또는 큰일 등으로  업무와 인간관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제 성격으로 너무 지치고 깊은 수렁속에서 저 혼자 허덕이는 것 같아그런 제 자신이 너무 안스럽고 불쌍하게 느껴집니다. 흐흐ㅠ

서울에  좋다는 정신병원과 한의원 그리고 심리치료  나름 갖은 방법으로  해소법을 찾았으나 여전히 별 큰 도움이 되지 않아 근본적인 치료를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하게 되었읍니다.

그래서 우연히 보게 된 EFT 치료를 보고 지푸라기라도 잡은 심정으로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세션에서 별 큰 효과는 없었고  두번째 A/S에서는 별 효과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두번째 치료 후에는 약을 증량함에도 불구하고 맘에 동요와 불안감이 더 있는 것 같네요..

이것이 명현반응이하고 설명될수 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며 다음 A/S 기다리지만 답답하기만 하네요..

저도 다른 분들처럼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오늘도 불안감과 초조함을 떨치려고  자전거를 타고  교회를 가고 악착같이 무시하려고 분주하게 하루를 보냅니다.

저도 효과 보고 담에는 멋진 후기 남기고 싶네요..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