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게시글 검색
이슈로서 다시보는 나자신
조은체험 <kgh0931@hanmail.net> 조회수:10133
2010-07-26 13:05:00

올해 4월초순 이슈제로를 하정규소장님께 직접받고 너무 몸과 마음이 가벼워 아! 이런것도 있구나 싶어 정말 내가 다시 태어남이라고나 할까 저에게 평생을 걸쳐서 강박관념이 있었지만, 생각을 떠올리고 싶어도 일시에 소멸됨을 알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이 지나고 나니 원상태보다도 더 심각한 경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명현현상이려니 하고 일주일이 더 지나자 좀더 마음이 가라앉고 평정심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괜찮으려니 하고 보름이 지날동안 아무탈없이 잘 보내게 되었습니다.

한 석달동안 본인을 관찰한 결과는 들쭉날쭉하긴 했지만, 기분좋은감정은 이슈받기전보다도 더욱더 좋은감정을 가질수가 있었으며, 기분나쁜감정은 이슈받기전보다도 아주 나쁜감정은 가져가 지지 않았다는것에 나름대로의 만족을 하였습니다.

좋지않았을 때의 기분이 다운되었더라도 내일에 대한 좋아질수 있다는 기대감의 원천적인 상황은 오히려 지금 좋지않은 상황이라도 더 한걸음을 멀리 뛰기위한 뒷걸음질이 아닌가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반복되는 기분의 업, 다운이 있었지만 업이 다운보다 길게 가져갔다는 것에 저를 유심히 지켜보며 나름 보람으로 가져갔습니다.

그래도 인간의 욕심에 완전한 고통의 삭제가 있지않을까 싶어 석달이 지난다음 소장님께 인사차 전화를 드렸더니 빙의에 관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해결되지않은 남은 부분이 있다면 빙의이지 않을까 라고 하며 다시한번 상담소를 방문하길 원하였지만, 지금 현 여건상 여의치않아 본인 스스로가 계속 동영상에 나오는 데로 EFT를 매일 몇 차례식 하였든바, 처음 소장님께 받았던 어떤 충만감이 넘쳐나는 기분을 느끼며 지금 한 20일 동안, 스스로가 노력을 한것인지는 모르지만 계속 좋은 감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소감을 올려봅니다.

다시금 나의 존재감을 체험하게 해주신 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