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게시글 검색
나의 삶에 대한 기대로 가슴이 벅차다...
camerata 조회수:5865
2011-11-04 16:24:00

사업 동업자로부터의 배신.., 약혼자의 배신, 신체적 컴플렉스...로인한 자신감 상실, 부모님의 재정적 파탄, 그로인한 원망 미움..

복합적인 자괴감에 빠져 불안함 두려움.. 답을 찾을수 없다는 괴로움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생님을 찾게되었다.

치료법, 이슈제로의 원리에 대한 이해보다는 변화에대한 구제에 대한 간절함으로..

생각했던 격하게 눈물지으며 나의 감정을 토로하고 그에대해 컨설팅이 이루어 지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법으로 나의 이슈들을 찾아내어 하나하나 제거해 가는 과정이.. 어색하기도..신기하기도했다..

"치료가 되려나?" "효과가 있을까?" 라는 의심이 든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무조건 된다..변화에 대한 절실한 믿음을 가지고 따랐다..

4시간 정도에 걸친 이슈제로 시간...(2회에 걸쳐 2시간씩 진행했다)

신기하다.. 흙탕물에 뒤덮여 어디부터 정리해야할지모르겠던 일들이.. 선명해 지는느낌?이랄까? 그리고 편안이란것이 찾아오며

내안의 고요함을 들리는것만같은..그리고 두려움 불안함 대신 그자리에..

나를인정한 솔직함이 자리잡았고.. 무기력함이 아닌 내 인생의 궁극적인 꿈을 이룰수있다는 자신감이 자리잡았다..

기대된다.. 내삶이..내가 만들어갈 꿈들이..

설명이 솔직히 잘안된다.. 이런 기적이 내 스스로도 실은 잘 믿기지 않기에...

2달...6달.. 1년.. 약속하고 내 변화의 후기를 올릴것이다..

텅빈 마음같지만.. 고요함을 꽉채운 이기운의 정체가 무엇인지.. 꼭 함게 나누고싶다..

무모한 실행? 효과에 대한 불신? 다 내려놓고 용기있게 받아보길 권한다.. 나와 같은 두려움에 인생의 주인이 되지못했던 사람들께...

솔직하고 진실되고 자신있게.. 무엇보다 내가 주인이 되어 세상에 사람들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꿈을 만들어가는 내삶을 분명히 나는 지금 그리고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선생님의 가슴뛰는 꿈들의 여정에도 응원을 보냅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