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치유후기

Home > 치유후기

게시글 검색
전화위복.. 새로운 인생의 시작.
둘리 조회수:5919
2012-04-23 14:50:00

매우 힘들었을때 우연히 한국 EFT코칭센터를 만난건 나에게 엄청난 행운이였던것 같다.

사실 인생을 살아오면서 힘든 일이 많았었지만 시간이 흐른 후에 돌이켜보면 별일 아닌 것처럼 느껴진 적도 많았었는데 이번엔 정말 살아갈 자신이 없을만큼..  시련과 과거의 안좋은 기억으로 난 이미 바닥을 경험하고 있었다.

숨이 턱턱 막히고 이대로 가다가는 정말 죽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아보자는 심정이였을까??

별 기대없이 한국 EFT 코칭센터를 찾았다.

4월 들어 거의 잠을 못잘 정도로 매우 힘든 시간의 연속.. 코칭센터를 처음 방문하는 날도 잠을 하나도 자지 못한 상태에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컨디션이 매우 좋지못함에도 AK와 EFT를 받게 되었다. (더이상은 단 하루도 버틸 수 없을만큼 힘들었기에 며칠밤을 꼬박 새운것정도는 문제도 아니였음.)

첫날 코칭 프로그램을 마치고 집에 갔는데 갑자기 나도 모를 눈물이 흘러내렸는데 아마 내 평생 그렇게 서럽게 울어본 적은 없었던거 같다.

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생각의 변화를 경험하게 되었는데 이는 용서와 감사를 통해 가능해졌던것같다.
매사에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혀있었는데 코칭을 받고 자그마한 것에도 감사하고 매사에 긍정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런 기분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평생 A/S가 가능하다고 하니 새로운 이슈가 또다시 생기면 A/S를 받아야겠다.

한국 EFT 코칭센터의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확실히 알 수 있었던건 새로운 변화는 모든 안좋은 것이 나에게 문제가 있다고 인정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고 용서(과거,현재)와 감사(당신이 건강한 두팔이 있다면 그것부터 감사하길..)를 통해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것부터 시작되는 것이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과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무장한 나의 인생은 이제부터 시작인것 같다.
생각의 차이가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으며 죽을만큼 힘든 사람들이 있다면 한국 EFT 코칭센터를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ex) 진정한 용서란 "이러한 것을 경험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