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질문/답변

Home > 질문/답변 > FAQ

게시글 검색
이곳은 무엇을 하는 곳입니까?
한국EFT코칭센터 (koreaeft) 조회수:13292
2009-07-31 11:25:18

많은 사람들이 많은 크고 작은 부정적 심리와 습관, 육체증상으로 힘들고 불편하게 인생을 살아갑니다. 또한 자신이 원래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힘들어 합니다.

 

그런데 이 대부분의 문제들은 우리들이 살아오면서 겪어온 부정적인 감정이 무의식에 남아서 일으키는 문제입니다. 각종 만성통증이나 질환들도 이렇게 오랜기간 누적된 부정적 감정 즉 울화가 만들어 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주 어린 시절 부모님이나 학교, 친구들에게 당했던 억울한 일, 창피했던 일, 괴로웠던 일조차도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그때 느꼈던 분노, 수치심, 죄책감, 두려움 등의 감정이 내 무의식속에 남아서 내 마음을 알게 모르게 괴롭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나를 괴롭힌 부모, 불우했던 가정형편, 원하는 교육을 받지 못함, 연애의 실패, 결혼의 실패, 배우자 문제, 사업의 실패, 자녀문제, 불행한 사고..등등 우리의 인생을 힘들게 했던 많은 불행들은 우리의 마음속에 항상 무거운 짐처럼 남아서 나를 괴롭히고 힘들게 합니다.

 

저희 코칭센터에서 AK와 EFT를 통해서 무의식에 쌓인 이런 감정들을 찾아내어 해소함으로써 나를 힘들게 하는 거의 모든 심리적, 육체적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으며, 내가 하고 싶은 일과 원하는 인생을 이루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내 무의식의 모든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면 '트라우마제로'에 도달함으로써 놀라운 마음의 평화와 잠재력의 극대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놀라운 AK와 EFT의 세계에서 내 인생 최대의 축복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