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는 삶

질문/답변

Home > 질문/답변 > FAQ

게시글 검색
내 증상의 원인이 되는 기억이 뭔지 모르는데도 해결될 수 있나요?
한국EFT코칭센터 (koreaeft) 조회수:12559
2009-08-14 11:26:53

물론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심리 문제의 원인이 되는 부정적 기억이 뭔지 잘 모르며, 알고 있는 경우에도 해당 기억외에 다른 많은 누적된 부정적 기억과 감정도 함께 해소해야 효과가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런 기억의 조건을 신속히 그리고 정확히 찾아낼 수 있는 기법이 바로 AK라는 기법입니다. 이것은 한의원에서 오링테스트라고도 하는데 진실을 말하면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고 진실이 아니면 힘이 빠지는 인체의 신비를 이용해서 기억의 조건을 정확히 찾을 수 있습니다.

오링테스트를 반복하면 예를 들어 '5살 3월 아버지'와 관련 있다는 식으로 기억의 조건을 금방 찾을 수 있는데, 본인이 어떤 내용인지 기억이 나지 않아도 어차피 무의식은 다 알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5살 3월 아버지'라는 말을 넣어서 당시에 느낀 대표적 감정 즉 분노, 수치심, 두려움' 등의 감정을 말함으로써 무의식을 자극함으로써 내용을 기억하지 못해도 바로바로 해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무의식에 쌓인 부정적 기억을 AK로 찾아서 14경락에 해당하는 점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리며 당시의 분노, 수치심, 슬픔 등을 말하는 EFT라는 기법으로 근본적인 해소를 하면 하는데, 한번 방문해서 2~3시간 정도를 받으시면 무의식에 살아오면서 쌓인 150~200개의 모든 부정적 기억을 해소할 수 있으며, 당일날도 20~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부정적 심리와 습관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게 되며 시간이 갈수록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바로 이것이 이슈제로 과정입니다.

이후에는 2~4주 간격으로 15분 정도 AS를 해드리는데 새로 생긴 무의식의 부정적 감정을 찾아서 몇 번 받으시면 너무나 좋아지시는 것을 느끼며 이후에는 성인의 경우에는 거의 AS가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은 조금씩 무의식에 부정적 감정이 쌓이는 특성 때문에 이후에도 2~3개월에 한번 정도 무료AS를 받아주시면 계속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성인에 가까운 고2,3 정도가 되면 거의 AS가 필요없게 됩니다. 특히 지방에 계신 경우 전화로도 AS를 받을 수 있으며 그런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의식에 쌓인 모든 부정적 감정을 해소한 이슈제로가 되면 마음도 너무나 편해지고 좋아지면서 점차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는 지혜와 잠재력을 되찾게 됩니다. 즉 원래 가지고 있던 자신의 지혜와 잠재력이 살아오면서 쌓인 부정적 감정에 의해 억눌려 있기 때문인데, 자신의 다양한 부정적 심리, 습관이 없어질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지혜가 점점 잘 발휘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